Signal Waltz

POST : 카테고리 없음

2016 벚꽃축제 정리

2016 벚꽃축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정보는 곧 찾아오는 2016 벚꽃축제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날씨인 봄에 가족끼리 연인끼리 벚꽃을 배경삼아서 이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많죠. 지역별로 개화시기가 다른데 벚꽃이 피면 여러 축제들이 열리는데요. 벌써부터 봄내음 맡으면서 벚꽃구경을 가면 설레는 마음 감출수가 없는데요. 2016 벚꽃축제 일정에 대해서 그럼 알려드릴께요.

 

 

먼저 간단하게 벚꽃 개화시기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가장 남쪽인 제주도 서귀포에서 벚꽃이 피는데요. 따뜻한 남쪽이 아무래도 먼저 피는 만큼 부산 진해도 4월이 오기전에 피고 춘천쪽이 가장 늦게 만개할것으로 보이네요.

 

 

2016 벚꽃축제 일정인데요. 가장먼저 3월 19일에 열리는 대구에 위치한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눈에 띄구요. 벚꽃축제하면 너무나도 유명한 진해군항제가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여의도와 제주 경남하동군의 화개장터벚꽃 축제등 대부분 4월초에 개최됩니다.

 

 

팔공산 벚꽃축제 석촌호수 벚꽃축제 청풍호벚꽃축제가 4월 10일에 일제히 열리네요.

하동군과 가까운 전남구례군도 섬징강변을 따라서 벚꽃축제가 열리는 데 참고로 경남 하동군에 십리벚꽃길은 정말 이쁘다고하네요.

 

 

그럼 2016 벚꽃축제에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볼께요. 수도권인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2016년 4월 1일 부터 8일 까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 일대에서 축제를 만끽하실수 있는데요.

 

 

너무나도 유명한 진해군항제는 경남창원시 진해구 중원로터리 및 진해일대에서 열린다고 하는데요. 요금은 무료라고 하니 이번에도 정말 많은 인파가 몰릴꺼로 예상됩니다.

 

 

다음으로 십리벚꽃길이라는 명소가 있을 정도로 벚꽃이 만개하는 봄에는 하동이 정말 이쁘다고 하는데요. 경남 하동군 화개면에서 열리며 화개장터 가는 길목에도 벚꽃길이 정말 이쁘다고 합니다.

 

 

세계 7대 경관이라고 불리울 만큼 아름다운 제주도는 제주 왕벚꽃축제라는 제목으로 제주시 종합경기장 일대에서 무료로 경치를 구경할수있겠네요.

 

 

지금까지 2016 벚꽃축제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추워서 바깥 출입이 줄었었는데요. 봄에는 가족끼리 연인끼리 손잡고 나들이 해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top

posted at

2016. 3. 3. 15:28


CONTENTS

Signal Waltz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