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al Waltz

POST : 카테고리 없음

1월 서울 축제 일정

1월 서울 축제


안녕하세요. 2016년 병신년이 밝았네요. 새해를 맞이해서 전국에서 겨울 축제가 열리고 있는데요.요즘같이 날씨가 추워 바깥활동을 자제하고만 있지마시고 겨울에만 느낄수 있는 매력적인 축제들이 아주 많죠. 오늘은 그 중에서 해외에서 오는 외국인들과 인구가 가장많은 서울에서도 여러가지 축제를 한다고 해요 그럼 1월 서울 축제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1월 서울 축제 컨텐츠를 검색해보니 해맞이 행사가 가장 많이 눈에띄네요. 인왕산 청운공원 해맞이행사,아차산 해맞이 축제,개화산 해맞이 행사등 새해에 소망을 빌기위해 해맞이 행사에 많이들 가셨을 꺼 같아요.


 

그리고 2015년 12월12일부터 열린 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은 청계천변 청계광장근처에서 2016년 1월 10일 까지 열린다고하네요.

 

 

그리고 대갈문화축제도 1월1일부터 1월 7일 까지 인사동에 위치한 가나인사아트센터에서 열린다고 해요. 인사동에 외국인들도 많이 오는 곳이기도 한데 대갈문화축제에서는 다채로운 전시와 신명나는 공연에 직접 체험할수 있는 종합전통 문화 측제라고 하네요.

 

최근 아이의 감성을 소유하고 있는 어른을 뜻하는 키덜트라는 말 생겨났는데 그에 관련된 산업들이 주목을 받고있죠? 심형탁씨도 도라에몽의 오랜 팬이라하고 본인이 하나 쯤 동경하고 있는 대상이 있을 겁니다. 프라모델을 조립하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고가의 제품도 모으기도 하구요 그래서 키덜트&하비축제가 1월7일 부터 1월 10일까지 서울코엑스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그외에 1월31일에 열리는 북팔코믹스 페스티벌도 입장료 5000원으로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관람하실수 있고 1월26일에는 ARKO한국창작음악제가 예술의전당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1월 서울 축제는 정말 다채로운 행사들이 많이 열리는 거 같은 데 연인들이든 가족이든 한번쯤 축제를 방문하는 것도 좋을꺼 같네요.

top

posted at

2016. 1. 18. 12:55


CONTENTS

Signal Waltz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