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al Waltz

POST : 카테고리 없음

현대자동차 3월 구매혜택 참고!

현대자동차 3월 구매혜택


안녕하세요. 현대자동차를 구입하려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매달마다 자동차 회사에서 구매혜택과 판매조건에 대해서 알려주는데요. 차량을 구입하시는데 혜택까지 좋으면 구입하는 분들은 일석이조이니까요. 잠시 살펴보니 전월대비해서 조금은 저렴해진거 같은데요. 지금부터 현대자동차 3월 구매혜택은 어떤지 또 지난달과 다르게 뭐가 달라졌는지 한번 볼께요.

 

이번달 현대자동차 3월 구매혜택은 저번달과 다르게 신차도 생기고 또 사라진차도 있는데요.

 

 

먼저 액센트를 한번 볼께요 액센트는 40만 또는 10만원에 선수율 FREE 2.9%이구요. 신차이지만 인기차종이기도 한 아반떼 AD는 이번달에도 혜택은 없네요. 벨로스터는 70만원 또는 유니크라인업 이자부담ZERO (선수율 20%)에 세이브오토 30만원 가능하네요.

 

 

중형차 중에 정말 유명한 쏘나타는 YF는 세이브오토 30만원만 가능하구요 LF는  20만원에 선수율 FREE 2.9%이네요. 하이브리드는 100만원 할인 또는 50만원에 선수율 FREE 2.9%이고 그랜저는 80만원 할인 또는 30만원 선수율 FREE 2.9%를 선택할수있겠네요.

 

 

아슬란은 이번달에는 별다른 혜택이 없구요 제네시스는 HUD무상장착 또는 HUD 미선택시에는 100만원을 할인해주네요. EQ 900이 출시되면서 재고처리한다고  에쿠스가 15% 할인을 했었는데요. 이번달부터는 에쿠스가 사라졌네요. 투싼도 20만원 할인을 해주고 싼타페역시 30만원 할인을 해주네요.

 

 

역시 인기 차종이나 신형차는 아직 뚜렷한 혜택은 보이지 않고 있지만 현대자동차 3월 구매혜택은 지난달 보다는 미세하지만 조금 더 할인을 해주는거 같네요.

 

 

개소세 인하가 사라져도 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그래도 회사마다 이벤트도 많이하고 나름대로 여러가지 혜택을 앞세워서 판매를 선보이고 있는거 같아요. 잘 생각 해보시고 좋은차 구매하셨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현대자동차 3월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top

posted at

2016. 3. 24. 11:53


CONTENTS

Signal Waltz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