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al Waltz

POST : 카테고리 없음

인피니티 3월 프로모션 좋네요!

인피니티 3월 프로모션

 

차가 너무 오래되서 이번에 차량을 바꾸려고 하는데 국산차 말고 외제차쪽으로 구매를 하고 싶어서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평소 가격대비 잔고장도 안나고 가성비도 좋아서 일본차량이라는 단점만 빼면 차만 봤을 때는 아주 좋다는 소리르 많이 들었어요. 인피니티는 우리나라로 따지면 현대자동차에서 고급차량사업부인 제네시스랑 같은 의미인데요. 닛산에서 고급차량사업부에서 만든 차량이 인피니티라고 할수있죠. 오늘은 인피니티 3월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먼저 Q50인데요. 지난달에는 조건이 기본할인 조건에 2.2d 스타일 모델이 150만원 할인이 되고 차량 옵션별로 별도로 할인이 되었었는데 이번 인피니티 3월 프로모션에는 Q50, Q60 둘다 금월 조건 없음으로 나오네요.

 

 

지난달까지만 해도 인피니티에서 프로모션 혜택을 진행했었는데 이번달에는 정말 혜택이 없는데요. 지난달에는 new Q70이 스타일 옵션별로 최대 700만원 할인도 되고 했었는데 말이죠.

 

 

중형suv도 이번달에는 별도로 하는 프로모션은 아무것도 없네요. 지난달에 하던 QX70 3.7 AWD가 800만원 할인되던 혜택도 적용되지 않았네요.

 

 

대형suv도 마찬가지이네요. 인피니티 3월 프로모션은 지난달에 판매량이 좋았는지 혜택이 별로 좋지는 않네요. 이런 공식적인 프로모션 말고 딜러를 통해서 비공식 할인 혜택방법들도 있으니까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꺼 같네요.

 

 

지금까지 인피니티 3월 프로모션에 대해서 포스팅 해드렸는데요. 다음달에는 어떤 프로모션이 있을지 어떻게 달라질지 기다려봐야할꺼 같네요.

 

top

posted at

2016. 3. 24. 16:21


CONTENTS

Signal Waltz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