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al Waltz

POST : 카테고리 없음

빕스 1월 할인 행사 50%

빕스 1월 할인 행사 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해를 맞아 모처럼 가족들끼리 나들이 나갔다가 오늘 하루 외식하자하면서 패밀리레스토랑도 가실텐데요. 그래서 여러 패밀리 레스토랑 중 빕스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빕스는 할인카드나 제휴카드 없이는 가족끼리 가면 거의 10만원 가까이 나올만큼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스러운 곳인데요. 그래서 빕스 1월 할인 행사 50%에 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이벤트가 보이지만 먼저 빕스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제일 처음 눈에 띄는 몇가지 혜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빕스에서 중,고,대학생을 대상을 샐러드바를 특별할인을 한다고 하는데요. 빕스에 방문했을때 직원이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라고 질문 하면 "빨간건 빕스"라고 대답하고 주문 전에 학생증을 제시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해당하는 분들은 평일런치가 21,900원에서 14,900으로 평일디너가 29,700에서 19,900으로 할인을 한다고 합니다.

2016년 병신년을 맞아 재밌는 이벤트를 하는거 같네요.

 

 

위와 마찬가지로 원숭이 해를 맞아서 원숭이 관련 이벤트가 눈에 띄네요. 붉은 옷을 입은 어린이는 샐러드바가 2016원이라고 하네요. 성인 1인 당 동반 어린이 샐러드바 1인 적용이라고 하네요. 할인이나 타 쿠폰 행사는 중복불가이니 알아두시구요.

 

 

그리고 빕스 1월 할인 행사 50%에 해당 되는 삼성카드 고객을 위한 혜택인데요. 1월 1일부터 1월 31일 한달동안 50% 포인트 사용가능 하고 33.3% 재적립이 된다고 하니 삼성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삼성카드 회원님들께는 빕스도 할인받아먹고 적립도 되니 일석이조인거 같네요.

 

 

 

빕스에서 겨울이벤트로 SNS초대장을 공유하면 빕스 겨울 신메뉴 초대권을 준다하는 이벤트인데요. 초대장을 선택해서 빕스 겨울 신메뉴 선택 한다음 소중한사람을 태그 하고 초대장을 공유 그럼 응모가 끝나는 간단한 이벤트인데요 이벤트기간은 2016년1월31일 까지라고하네요

 

그리고 또하나 검색창에 빕스셀쿡을 검색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100분에게 빕스 겨울 신메뉴 1인초대권을 주다고 하니 빕스를 더욱 맛있게 즐길수도 있고 초대권도 받고 참 좋네요.

여기저기서 새해맞이 이벤트를 많이들하고 있는데요. 사실 한번갈때 금액적을 많이 부담스러운데 이렇게 빕스 1월 할인 행사 50%를 한다하니 좀 덜 부담스러울 꺼같네요. 이렇게 자신에게 맞는 혜택보시고 할인 받으셔서 맛있는 식사 하셨음 좋겠어요

top

posted at

2016. 1. 25. 14:55


CONTENTS

Signal Waltz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