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al Waltz

POST : 카테고리 없음

대법원경매물건조회 2016

대법원경매물건조회


안녕하세요. 날이 갈수록 집 값은 천정부지로 치솟아서 언제쯤 안정이 될지 집을 사실려던 분이나 건물을 구매하실려던 분들은 마냥 기다릴수만은 없는데요. 집 값이 오르면 자연스레 부동산 시장에도 영향이 끼치는데요. 그러면서 자연스레 법원경매로 나온 매물이 있는 쪽을 고개를 돌리실 분들도 계실 꺼에요. 그런 분들을위해서 오늘은 대법원경매물건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쓸려합니다. 사실 대법원경매물건조회라고 치면 사이트는 잘안나올꺼에요. 아래와 같이 대법원 법원 경매까지만 쳐도 아래의 사이트는 뜰꺼에요.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상단메뉴에 보시면 경매공고,경매물건,매각통계,경매지식등등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아래의 빠른 물건검색을 통한 대법원경매물건조회를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임의로 서울특별시 강남구 전체를 검색해보았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아래와같이 서울시 강남구의 경매물건수는 총 18건이 잇네요.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1개의상가 ,오피스텔,근린시설의 용도의 경매물건이 나와있네요.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까지 상세하게 기재되어있습니다. 

 첫번째로 보이는 경매물건은 약190억원의 매각가격을 보이고 있고 유찰이 4회정도이뤄졌었네요. 유찰은 입찰결과 낙찰이 이루어지지 못하고 무효로 돌아갔을경우를 뜻합니다.

 

 

 이외에 밑으로 가보니 아파트도 경매로 많이 나왔네요. 아래의 내용들은 아직 유찰이 한번도 이루어 지지 않은 이제막 올라온 것들 같네요.

 

 

만약 이 건물들 중 맘에 드는 건물이 있어 좀 더 상세하게 검색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노란색을 표시한 부분을하시면 이 물건의 대한 내용이 좀 더상세하게 나오는데요.  

접수일자,개시결정일자,청구금액,내용등등 자세하게 나온답니다. 대법원경매물건조회중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이렇게 보시면 되겠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안정을 찾아가기 보다는 날이 갈수록 집 값이며 뭐며 부동산시장도 난리인데요. 이렇게 대법원에서 경매로 나온 물건들 중 가격이 괜찮게 나온 것들이 있을수 있으니 혹시라도 알아보실려 했던 분들은 이렇게 대법원경매물건 조회를 하셔서 정보를 아시는 것도 나쁘지않을꺼 같네요.

top

posted at

2016. 2. 3. 12:52


CONTENTS

Signal Waltz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