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al Waltz

POST : 카테고리 없음

대구 아파트 분양 알아보기

대구 아파트 분양


안녕하세요. 요즘 미분양 아파트건수가 많은데 건설사들 내에서 여러가지 혜택을 앞새운 것도 많습니다.지금 내 집마련할 기회가 생기신 분들 아님 이사를 가셔야하는 분들 여러방면에서 전국적으로 분양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나 궁금하실텐데요.그래서 제가 오늘은 아파트 분양 건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전국적으로 많은 분양 건들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그 중 대구지역 아파트 분양건에대해 알려드릴려 합니다.

 

자, 대구아파트 분양하는 곳인데요 중구가2개 동구가3개 북구와 달서구가 각각2개 서구와수성구도 각각1개씩 분양하거나 분양계획에 있네요.

그 바로 아래에 보시면 대구아파트 분양 뿐만 아니라 부산 광주 충북음성 지역등 다양하게 분양이 이루어지고 있네요.


제가 사는 곳과도 가까운 대구 동구의 아파트 분양 정보에대해 알려드릴합니다. 지금 보시는거와같이 세 건의 아파트 분양단지가 보이는 데요. 이안 동대구, 신암화성파크드림, 각산서한이다음이 분양계획이 있거나 미분양 상태가 뜨네요.


 

그 중 이안 동대구에 대해 좀 더 자세하게 알려드릴께요. 신암동에 위치한 이아파트는 최근 전국 최대규모인 신세계백화점과 동대구 복합환승센터 건립으로 이 일대로 많이들 관심을 가지시는데요. 단지규모로는 총 27층,12개동 총 931가구 이고 공고시기는 2016년 1월이네요 이 주변으로 아파트를 사실려 했던 분들에게 좋은 정보네요.



그다음으로 각산서한 이다음인데요. 안심역과 대구 혁신도시와 가까운 각산동에 위치하며 

단지규모도 12-21층 5개동 총372가구 입니다. 

입주시기도 2018년 4월로 예정 되있는 아파트 이니 알아두시고 전매여부도 전매가능이네요. 



대구아파트 분양뿐 아니라 지금 대구광역시 지역에서 사람들이 

가장많이 본 단지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나오네요. 

제일먼저 눈에 띄는건 월배2차아이파크 다사쪽에 대구세천한라비발디도 눈에띄네요. 



지금까지 대구아파트 분양에 대해 알려드렷는데요.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시고 신중하게 아파트 구매하시는 데 도움이 되셨음 하네요. 

top

posted at

2016. 1. 20. 18:13


CONTENTS

Signal Waltz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