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al Waltz

POST : 카테고리 없음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인터넷이용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인터넷이용

 

이번시간에는 내가 어떤보험에 가입되어있는지 잘 모르는분들이 많아요, 특히나 20대떄는 보험에 대해서 잘 모르지않습니까? 주로 부모님이 이런거 저런거 보험 가입해놨다 ~ 라고 하거나 부모님이 내 보험 해놨겠지? 그냥 넘어갈떄가 있는데요, 헌데 만일 사고를 당하면? 잘 모르죠 보험에 대해서, 그런일에대해서 미리미리 대비하기위해서 물어볼 수 있긴하지만 그럴처지가 못된다면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하는 방법을 터득하여 본인이 직접 해결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하지만 많이 알려지지 않았기때문에 잘 모르고 계실텐데,

지금부터 설명을 드려보도록 할꺼에요.

 

인터넷으로 이용하고자하는분들은 인터넷 검색창에

손해보험협회라 검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런 사이트하나가 등록되어있는데, 해주시고 들어가주세요.

 

 

그럼 이처럼 손해보험협회 홈페이지를 볼 수 있는데요.

그럼 이것에서 어떻게 내가 가입된 보험이 있는지 조회를 하나?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첫번째 좌측에 보이는 보험가입조회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 보면

이처럼 생존자, 사망자, 휴면계좌, 실손의료보험등

내가 가입되어있는 보험에 대해서 조회를 해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똑같지만 두번째 방법

메인메뉴 상단 우측을 보겠습니다.

 

전체메뉴 보기라는 항목이 있는데

이처럼 이 사이트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메뉴들이 보여지게 됩니다.

 

첫번째 보이는 보험가입조회를 보게되면 위에서 말한 네가지의 항목이 한번 더 보이게 됩니다.

 

하나하나 눌러보면 이처럼 보험에 가입된 이력을 보실 수 있어요.

이처럼 굉장히 간단하게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하는 방법이겠어요.

정말 간단하지 않습니까?

이처럼 미리미리 조회해둔다음 혹시나 불편함이 있을때

이용을 하려면 좋은 방법이 되겠죠?

top

posted at

2015. 5. 21. 19:21


CONTENTS

Signal Waltz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