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방법
현금영수증 이용하는분들 많이 계시지 않습니까? 그렇지만 아직까지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잘 모르는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말이죠, 그래서 이번시간을통해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방법에 대해 안내를 드려보도록 할텐데, 많은분들 관심가지는 만큼 자세하게 소개를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등록을 하지 않는다면 이용이 불가하니 이점 꼭 참고하셔서 등록 후 이용을 하셔야겠어요.
국세청 홈택스를 통하면 쉽게 등록해볼 수 있겠습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방법을 바로 간단히 소개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를 통하면 누구든지 쉽게 이용가능합니다.
홈택스 홈페이지를 접속 후 상단에 보이는 로그인을 먼저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로그인 항목들이 이렇게 보이는데요.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로그인을 통하시면 되는데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가장 확실하겠습니다.
로그인을 하셨다면 메인 홈페이지를 보게되면
조회/발급 항목이 보여지겠습니다.
선택해 눌러주시면 되겠어요.
그럼 이렇게 항목들이 보이는데
좌측아래쪽을 보게되면 현금영수증 항목이 보여요.
그 중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수단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우측에 소비자 발급수단 관리 그리고
현금영수증전용카드신청란이 보입니다.
이 중 관리를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렇게 휴대전화입력 또는
카드번호 입력을 통해서 현금영수증 등록을 할 수 있어요.
이렇게 굉장히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하죠?
이상 여기까지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 방법에대해 소개를 드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