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al Waltz

POST : 카테고리 없음

가을 여행지 베스트 10 알아보기

가을 여행지 베스트 10 알아보기


요즘 가을을맞아서 혼자서 또는 둘이서, 친구와 가족과,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려고 계획중이진 않나요? 또는 여행중인분들도 계실텐데 말이죠, 오늘은 이 가을에 어떤곳을 가면좋을지에 대해서 소개를 드려볼까 합니다, 바로 가을 여행지 베스트 10인데요, 미리미리 이렇게 조사를 해둔다음에 여행을 간다면 어디를 가야하는지 알찬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요, 한번 안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세 가을날씨가 부쩍 느껴지고 있는데요.

이럴땐 정말 어디론가 한번 떠나고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할텐데 말이죠?


오늘은 그래서 가을 여행지 베스트 10에 대해서 단풍여행이나

또는 가을철 혼자 고독을 느낄 수 있는 몇곳을 소개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을하면 왠지모르게 남이섬이 떠오르네요.

남이섬을 한번 추천드려보고싶네요 ~ 

아주 이국적으로 느낄 수 있기도 할곳인데 말이에요.


강 그리고 나무가 어우러져 있으며 서울과도 가까워 서울근교에 계신분들은

남이섬을 자주 다니곤하지 않을까 합니다.

어디서 사진을찍어도 정말 멋있게 나오는 장소 중 하나죠?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때에 안동 하회마을이나 전주 한옥마을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한옥의 매력에 빠질 수 있기도하고 맛있는 먹거리도 참 유명하죠?


특히 하회마을의 경우에는 낙동강을 따라 위치하고 있는데,,,

모레백사장과 함께 울창한 소나무숲은 정말 장관이겠습니다.



그리고 또한곳은 바로 거제 외도라는곳인데요.

이곳은 참 유명하죠?

해외에서는 동양의 하와이라는 별명을 지니고 있는데 말이에요.

사계절 내내 푸르며 다양한 식물 그리고 정원은 너무 예쁜곳입니다.

워낙 아름다운곳이기때문에 또한 워낙 유명해

사람들도 많긴한데 사람들이 매우 많은것이 바로 매력점이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또 소개드리고싶은곳이 바로 보성 녹차밭입니다 ㅎㅎ

전라남도의 보성이라하면 바로 떠오르는 또는 연상되는 단어가 바로 녹차일텐데,

넓은 풍경 그리고 산림욕을 할 수 있기에 힐링을 하기에 매우 좋겠습니다.


또한 입장료 3천원으로해 녹차 아이스크림을 포함해서 다양한 녹차음식도

경험할 수 있기에 아주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드릴곳은 바로 인천 월미도입니다.

월미도는 다른것보다 시원한 바다바람을 쐬면서 친구들과 또는 연인, 가족과함께

시원한 음식도 먹고 바다도 구경할 수 있으니 정말 뛰어난 볼거리를 제공해주기도 하죠?

아이들이있다면 놀이기구도 함께타고 가족단위로 가시면 좋겠네요~



이렇게 오늘 가을 여행지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였어요.

많은분들이 가을이면 어딘가로 훌쩍 떠나고싶다고들 하시는데,

이렇게 알아둔다음 정해 한번 나도 떠나보는건 어떨까 싶네요~

top

posted at

2015. 10. 31. 08:37


CONTENTS

Signal Waltz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